11번가에서 구매한 가성비 갑오브갑 3,900원짜리 코 및 귀털 제거기


인터넷 최저가


배송비 2,500원포함해도 만원도 안되는 우월한 가격 

5만원이상만은 무료배송 이므로, 선물용으로 구매하실분은 20개 이상 구해하세요 ^^;;

저는 그냥 5개만 구매했습니다.



케메이 코털제거기


포장상태는 그냥 저렴한 포장....사은품 수준입니다.(냉정한 평가 ㅡㅡㅋ )

이런걸 예전에는 마트에서 개당 15,000원에 구매 했었습니다. 된장할.....아는게 힘이고 돈 입니다.




무광블랙 (고급고급 ㅋ)


상자를 뜯으면 설명서와 내용물이 나옵니다. 설명서는 없어도 될 만큼 간단합니다. 



자세한 설명서 (영어로만 되어있네요 ㅡㅡㅋ)


설명서가 영어로만 되어있습니다.

그림이 곁들여져 있어서 그리 어렵지 않게 이해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^^

딱히, 안읽어도 됩니다. 그래도 그림으로 설명서 독학.....


더블에이 건전지 1개 장착



사용준비 완료 ~~~



더블에이 건전지 한개 장착으로 약 한달 이상은 썻던 기억이 납니다..

하루 1~2 분 정도 사용하고, 일주일에 두번 정도 쓰면, 한두달 정도 건전지 씁니다.


안전망이 안전하게 ㅋ


안전망이 있어서 위험하지 않네요...

콧속으로 넣으면 코털깎이는 소리가 막 나면서 , 코 속이 시원해지는 느낌이 ㅋㅋㅋ


조명등(일명 후레쉬~~~~)


후레시는 별로 필요성을 못 느낍니다 ㅋㅋㅋ 

코속을 비춰도 잘 안보입니다. 원가 절감이나 할것이지... (씰때없이 쩝)


간단하게 분리 됨


분리와 청소가 쉬워서 항상 청결한 상태로 사용하기 쉽습니다.

목욕탕 또는 차안에 두시고 일주일에 한 두번만 사용하셔도 젠틀맨 됩니다 ^^

여자들이 제일 싫어하는 남자 랭킹 1위가 입냄새 나는 사람 보다 코털 삐져 나온 남자 랍니다. ㅡㅡ;;


간단한 사용 평가 : 몇만원씩 하는 유명 제품(파*소닉, 필*스 등에 뒤지지 않는 않정적인 정리가 가능한 가성비 최고인 제품입니다.

나머지 4개는 주변 지인들에게 선물로 돌렸습니다.

비싸진 않아도 몰라서 못 사신분들에게 최고의 선물 이네요 ^^


#코털제거기#코털정리기#필립스전기면도기충전기#전기면도기순위#스핀즈#콧털정리기#코털깍기#조아스면도기#하이마트면도기#전기면도기#남자코털정리#브라운면도기7#홈쇼핑면도기#브라운면도기매장#전자면도기#이발기추천#브라운면도기7899#브라운시리즈9#코털깎기#콧털제거기#필립스면도기헤드#필립스센소터치#필립스센소터치3D#필립스9000시리즈#코털면도기#코털깎이#코털깍이#남자전기면도기#세이코면도기#브라운전기면도기망#필립스면도기매장#브라운코털제거기#브라운전동면도기#필립스면도기추천#브라운면도기세정액#브라운7시리즈#필립스코털제거기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