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으노리 입니다.

간만에 고기 맛집 발견해서 글 써 봅니다.


쉐프의고깃간 정면







메뉴판 - 맛난음식이 한 가득 하네요 ^^


실내는 조금 좁아요...


저희 동네에 맛집이 그닥 없는 편인데요 ;;

그런 와중에 정말 괜찮은 집을 찾은듯 합니다.





반찬은 머 다른 고깃집과 대동소이

갈치 속젓이 나오는건 기본점수 좀 더 확보 ...

숯도 참숯을 쓰네요 ^^


일단 그집 고기의 판단은 일단 삼겹살을 보면 알수 있습니다.

그래서 삼겹살 주문....



윤기가 좔좔






고기는 진리 입니다....


삼겹살 상태가 윤기가 좌르르르

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네요 ^^





고기는 고기품질 반 고기굽기 반 입니다.

아무리 좋은 고기도 잘 못 구으면 ㅡ,.ㅡ;;




팁을 하나 드리자면 돼지고기도 너무 바싹 굽지 마시고

불위에 올려서 아랫부분이 익을때까지 뒤집지 마시고

아랫부분이 적당히 익으면 뒤집으시고 다시

그 밑부분이 익으면 잘라서 옆부분으로 돌려서 구워주시면 

맛있게 드실수 있답니다.

고기는 두번 이상 뒤집으면 육즙이 날라가 뻣뻣한

고기가 됩니다.

물론 드시는 식성이 다 다르기 때문에 ~~~~


먹는 방법은 내 맘대로 ㅋ


잘 익은 고기는 취향대로 쌈을 싸서 먹거나

겉저리에 같이 먹거나

갈치 속젓에 먹거나 

아무렇게나 막 먹어도 맛나다능 ㅋㅋㅋ


비빔국수와 고기국수(잔치국수)


후식으로 고기국수와 비빔국수 시켜서 먹었네요

개인적 취향으로 비빔을 좋아해서 비빔이 더 맛나네요 ^^




맛있어서 너무 많이 먹었네요 ㅡㅡ;;


아뭍든 동네에 이런 좋은 집이 생겨서 좋네요....


고양시 삼송 고양스타필드 인근 입니다...



#삼송삼겹살#쉐프의고깃간#신원동고기집#삼송무한리필#삼송역삼겹살#삼송갈비집#삼송역갈비집#삼송갈빗집#삼송동맛집#신원동횟집#삼송동고기집#고양스타필드#삼송역스타필드#원흥동삼겹살집#원흥동고기집#원흥동고깃집#원흥동갈비집#원흥동맛집#고양스타필드부근식당#고양스타필드인근식당#고양스타필드근처식당#고양스타필드근처맛집#고양스타필드인근맛집#고양스타필드근처맛집


+ Recent posts